본문 바로가기
분위기 좋은 카페/경기도

(분당, 정자) 엑성프로방스 카페 - 이쁘고 다양한 분위기의 카페를 찾았어요! 단체 방문도 문제 없어요

by 상냥한 겔리우스 2023. 4. 24.
반응형

오늘은 정자역을 돌아다니다가 이쁜 카페를 발견했어요!

인테리어가 이뻐서 소개하고싶었어요!

함께 볼까요?

 

엑성프로방스 카페 정보

영업시간 : 11:00 ~ 23:00

전화번호 : 031-715-3316

가까운 지하철역 : 신분당선 정자약 5번출구, 수인분당선 정자역 4번출구

 

 

 

엑성프로방스 카페 메뉴판

엑성프로방스 카페 메뉴판

 

엑성프로방스 카페 입구

2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입구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입구부터 너무 인테리어에에 공들인 노력이 느껴지죠?

여러 식물들로 꾸며져있고,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날씨 좋은 날 딱 좋겠네요.

엑성프로방스 카페 입구

 

커피와 맥주, 와인, 디저트를 판매하고있어요.

또, 식물이 그려진것을 보면 사장님이 식물에 진심인가보네요. ㅋㅋ

수제청도 꽤 맛있나봐요!

엑성프로방스 카페 입구 안내판
엑성프로방스 카페 입구 식물과 테이블

아쉽게도 방문 당시에는 날씨가 쌀쌀해서, 식물의 파릇파릇함을 볼순 없었어요.

지금은 날씨가 좋으니, 식물들이 활기를 찾았겠네요!

 

엑성프로방스 카페 야외 테이블 모습


여러 야외 테이블이 있으니, 야외 날씨도 즐기며 음료도 즐겨보세요.

 

엑성프로방스 카페 실내

입장하면, 커다란 식물과 높은 천장, 전등을 만날 수 있어요.

카페 밖에서 봤을때는 크게 기대를 안했는데, 인테리어도 깨끗하고 첫입장 느낌이 좋았어요.

엑성프로방스 카페 실내 사진

 

입구 우측에는 식수대와 맥주를 따를 수 있는 기계가 있었어요.

맥주 기계는 직원만 조작이 가능했어요.

엑성프로방스 카페 식수대

 

주문대와 주방이에요.

제가 위생에 민감한 편인데, 오픈 주방이고, 한눈에 보기에도 깨끗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파이도 있고, 조각 케이크도 있었어요!

엑성프로방스 카페 주문대와 주방

 

주문대 옆에는 메뉴판이 있었습니다.

1인 1메뉴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니, 꼭 지켜주세요~

엑성프로방스 카페 주문대의 메뉴판

 

주문대에서 다시 바라본 입구쪽 모습이에요.

정말 많은 식물들이 있었고, 높은 천장에는 이쁜 조명들이 빛을내고 있어요.

오두막집을 연상시키는 테이블이 눈에 띄네요.

게다가 창문뷰라서 다음엔 오두막 테이블에 앉아볼게요!

엑성프로방스 카페 입구 테이블

 

구석구석 단체 테이블이 위치해있었어요.

그래서 단체 방문객들에게 좋은 카페라 생각해요.

엑성프로방스 카페 단체석

 

테라스 같은 공간인데, 1인 또는 2인 손님을 위한 아늑한 테이블이에요.

엑성프로방스 카페 2인 좌석

 

엑성프로방스 카페 복층

입구 바로 오른쪽에는 복층으로 가는 계단이 있어요

복층 입구에는 거울이 있고, 이쁜 식물들이 있어서 사진 찍기 좋은 장소에요.

그리고, 복층은 또 다른 분위기라, 매력있습니다.

계단으로 총총총 올라가볼게요.

엑성프로방스 카페 복층 계단
엑성프로방스 카페 복층 계단
엑성프로방스 카페 복층 모습

좁은 계단을 올라가면, 밝은 조명과 매우 큰 거울이 눈에 보여요!

 

그리고 코너를 다른 분위기의 공간이 나옵니다.

짜잔~

엑성프로방스 카페 복층의 전반적인 모습

 

저는 이곳이 정말 분위기가 있고 이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한쪽 벽에는 이쁘게 꾸며져 있고, 가구들과 배치가 아늑한 서재 느낌이라 릴렉스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엑성프로방스 카페 서재 느낌의 공간
엑성프로방스 카페 회의실 분위기

이번 공간은 의자 때문인가요?

회의실 느낌이 나죠?

 

창문뷰와 아래층을 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1인 좌석이에요.

특히, 콘센트와 아무 넓은 테이블이라서 작업하기 정말 좋은 좌석이네요.

엑성프로방스 카페 작업 테이블

 

복층에서 창문뷰를 즐기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에요.

연인들을 위한 공간이네요.

물론 1인 고객도 앉을 수 있어요.

엑성프로방스 카페 커플 테이블

 

다음은 매란국죽(?)의 병풍이 있어서 한국 전통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좁은 공간이지만, 여러명이 앉을 수 있어요.

엑성프로방스 카페 한국 전통 느낌의 공간

 

엑성프로방스 카페를 즐기며

목이 말라, 우연히 방문한 카페인데 정말 이쁘고 마음에 들었어요.

식물들과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요.

복층은 각기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인테리어가 된 공간들이 정말 색달랐어요.

창문뷰를 즐길 수 있어서 또한 좋았구요.

방문했을 때는 비가 많이 오는 날이었는데, 빗소리도 더해져서 감성이 배가됐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분위기의 공간이 마음에 들었나요?

댓글로 알려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