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해하기 쉬운 정보/스마트폰, 테블릿, 컴퓨터

애플페이 확정? 현대카드 깜짝 이벤트

by 상냥한 겔리우스 2023.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애플페이 관련 글을 작성하였는데, 오늘 재밌는 이벤트가 있었네요.

 

사과 그림
출처 : unsplash

현대카드 본사 사옥에서 임직원들에게 사과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38/0002141988

 

애플페이 韓 상륙 코앞에 두고…현대카드, ‘사과와 함께하는 출근’ 이벤트 실시

애플의 모바일 결제 시스템 '애플페이'의 국내 도입을 앞두고 현대카드가 6일 서울 여의도 현대카드 본사 사옥 로비에서 출근길 임직원들에게 사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작년 8월부터

n.news.naver.com

 

꽤 재밌는 이벤트에요.

"현대카드에서 임직원에게 사과 나눔 이벤트를  했다"는 어떤 의미일까요?

누가봐도 현대카드의 애플페이 도입을 암시, 축학하는 이벤트죠?

 

기사 내용을 보면, 현대카드의 독점 출시는 없을것이라 말하는데, 저는 모르겠네요.

모든 카드사에서 애플페이를 도입할수 있다고하지만, 애플과의 계약에 달려있다 생각해요.

그것이 계약이니깐요 (끄덕)

 

애플페이 한국 도입 99% 확정으로 보여요

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

오래전부터, 애플페이의 한국 도입 이야기는 엄청 많았죠?

이해관계자끼리 협의를 진행했지만, 합의점을 찾지못해 혹은 여러이유로 무산되었습니다.

하지만 진짜 결말이 보이네요.

다른 카드사는 몰라도, 현대카드의 도입은 확실해보이니

현대카드 발급을 신청하고 기다려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