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갈만한 곳/경기도

(곤지암, 화담숲) 곤지암 리조트, 시네마 테마룸 - 진정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시네마 테마룸 어떠세요? (주차, 정보, 사진 잔뜩)

by 상냥한 겔리우스 2023. 4. 13.
반응형

곤지암 리조트를 다녀왔어요!

아쉽게도 화담숲 오픈 전에 다녀왔기 때문에, 이쁜 꽃들과 화담숲은 볼 수 없었어요 ㅠㅠ

하지만 곤지암 리조트에 대한 정보를 마구마구 담아왔습니다.

함께 구경해볼까요?

 

곤지암 리조트 정보

전화번호 : 02-1661-8787

체크인/아웃 : 15:00 / 11:00

사이트 : m.konjiamresort.co.kr

 

곤지암 리조트 이용 안내도

곤지암 리조트의 이용 안내도를 가져왔습니다.

곤지암 리조트 이용 안내도
곤지암 리조트 이용 안내도 정보

곤지암 리조트는 여러 시설들이 있었어요.

또 넓은 편이기 때문에, 산책하며 이곳저곳 구경하기도 좋았습니다!

 

W 빌리지 지하 주차장

주차를 하기 위해선, 사전에 자동차를 등록해야 해요!

사전 등록한 차량만 주차장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저는 정보를 몰랐기 때문에 로비에 입장하여 자동차 등록을 진행한 후 주차장에 입장할 수 있었어요. ㅠㅠㅠ

여러분들은 꼭꼭 사전 등록하세요!

 

곤지암 리조트 카카오톡 이용 안내

 

7번 주차장 앞에 입구가 있는 지하 주차장으로 이동하였어요.

곤지암 리조트 w 빌리지 지하주차장

7번은 야외주차장이기 때문에, 안전하게 실내 주차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주차장은 생각보다 한적했어요.

주차 공간도 많았구요.

심지어 깨끗했어요!

곤지암 리조트 지하주차장 모습
곤지암 리조트 지하주차장 모습
곤지암 리조트 지하주차장 모습

아마도, 이곳까지 오면서 여러 야외 주차장이 있었기 때문에, 자동차들이 야외 주차장으로 간 게 아닌가 생각해요.

야외 주차장은 차가 많았거든요.

 

곤지암 리조트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

 

지하주차장의 엘리베이터를 타고 로비로 이동합니다.

곤지암 리조트 엘리베이터 층수
곤지암 리조트 엘리베이터

타인과 함께하는 공간이니, 에티켓을 꼭 지켜주세요.

 

곤지암 리조트 로비

곤지암 로비에는 온도체크할 수 있는 기계와 디스플레이가 있어요.

왼쪽으로 가면 E빌리지, 오른쪽으로 가면 W빌리지입니다.

곤지암 리조트 로비

 

로비는 높은 천장을 가지고 있고, 4개의 기둥과 여러 멋들어진, 조명들이 있습니다.

곤지암 리조트 로비 모습
곤지암 리조트 로비
곤지암 리조트 로비

별로 기대하지 않았던 로비인데, 엄청 인상적이었어요!

넓고 높고 멋있기까지 했거든요.

사실 분위기에 압도당했습니다.

 

한쪽에는 LG트윈스 사진 물품들이 있었어요.

곤지암 리조트 로비 LG 트윈스
곤지암 리조트 로비 LG 트윈스

 

로비에서 키를 받았습니다.

W빌리지 231호예요.

곤지암 리조트 카드키

 

로비에서 봤던 W빌리지 방향으로 이동해 볼게요.

이곳에 엘리베이터가 있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곤지암 리조트 W빌리지 가는길

 

천장에 방 호수가 적혀있어요.

저는 왼쪽 방향으로 갈게요.

곤지암 리조트 W빌리지 231호 가는길

 

이렇게 복도를 따라가다 보면, 방이 나옵니다!

곤지암 리조트 W빌리지 231호 가는길

 

카드키를 찍고 문을 열고 들어가 볼게요.

곤지암 리조트 W빌리지 231호 가는길

 

곤지암 리조트 시네마 테마룸

시네마 테마룸은 넷플릭스 서비스를 제공하며, 커다란 스크린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룸이에요!

영화나 드라마, 예능 등의 컨텐츠를 보면서 호캉스를 보낼 수 있어요.

사운드도 정말 최고예요.

하지만, 늦은 밤에는 타인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해요.

 

실내 인테리어는 깨끗했어요.

곤지암 리조트 W빌리지 231호
곤지암 리조트 W빌리지 231호 거실

커다란, 스크린과 편하게 앉아 볼 수 있는 소파가 있습니다.

또, 암막 커튼이 있어서, 영화관처럼, 스크린에 집중을 할 수 있어요

 

커다란 스크린이 보이나요?

곤지암 리조트 W빌리지 231호 스크린

 

마침 축구 방송을 해주길래, 스크린으로 보았는데, 정말 최고의 시간이었어요.

스크린과 사운드까지, 몰입도가 좋았습니다.

곤지암 리조트 W빌리지 231호 스크린

 

LG전자의 빔프로젝트로 설비돼 있어요.

곤지암 리조트 W빌리지 231호 빔프로젝트

사진의 빔프로젝트가 정가로 약 700만 원입니다.

https://www.lge.co.kr/projectors/hu915qe

 

LG 시네빔 Laser 4K | HU915QE | LG전자

LG 빔프로젝터 LG 시네빔 Laser 4K HU915QE를 경험해 보세요. 초고해상도 대화면으로 차원이 다른 선명함을 제공하는 프로젝터의 가격, 스펙 등 제품 정보를 확인하세요.

www.lge.co.kr

역시, 가까운 거리에서도 영상이 뚜렷하게 잘 보이는 이유가 있었어요.

 

안쪽에는 방 2개와 화장실이 입구가 있어요.

곤지암 리조트 W빌리지 231호 방

 

왼쪽 방부터 볼게요.

이곳은 온돌방입니다.

곤지암 리조트 W빌리지 231호 온돌 방

 

옷장을 열면, 3인분의 침구류가 준비돼 있었어요.

곤지암 리조트 W빌리지 231호 온돌방 침구류

 

다음은 화장실이에요.

화장실도 하얀색 인테리어로 깔끔했어요.

또 조명이 환해서 좋았습니다.

곤지암 리조트 W빌리지 231호 화장실

 

제일 오른쪽에 있는 침대방이에요.

곤지암 리조트 W빌리지 231호 침대방

싱글 침대 2대가 있었고, 창문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머리 쪽에는 빔프로젝트와 서라운드 사운드를 위한 스피커도 있었어요.

 

침대 끝쪽에는 사운드바?가 있었어요.

또, 빔프로젝트를 제어할 수 있는 기기가 있었어요.

곤지암 리조트 W빌리지 231호 침대방

 

빔프로젝트를 실행한 모습이에요.

스크린이 커서 너무 만족해요.

곤지암 리조트 W빌리지 231호 침대방 스크린

 

그리고 작은 화장실이 붙어있었습니다.

곤지암 리조트 W빌리지 231호 침대방 화장실

세면대와 변기가 있는 작은 화장실이었지만 사용성은 좋았어요.

 

숙소에는 부대시설 정보들이 있었어요.

정보들이 상세하게 있고 전화번호도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곤지암 리조트 업장 이용 안내문

 

또 이용 에티켓 있어요.

에티켓 관련한 여러 사건들이 있었으니, 종이를 나누어주는 거겠죠?

꼭 지켜주세요!

곤지암 리조트 에티켓 안내문


곤지암 리조트, 시네마 테마룸을 즐기며

곤지암 리조트의 내부 시설을 마음껏 즐기며 봄을 느끼고 싶었어요.

하지만, 방문했던 날의 미세먼지 수치는 최악 중 최악을 찍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시네마 테마룸 선택은 오히려 좋은 선택이 됐습니다.

방 안에서 음식을 즐기며, 여러 콘텐츠들을 마음껏 볼 수 있었거든요.

정말 말 그대로 호캉스를 실컷 즐기다 왔습니다.

날이 너무 덥거나 춥고, 특별히 할 건 없지만 호캉스를 가고 싶으세요?

곤지암 리조트의 시네마 테마룸을 추천합니다.

 

여러분들의 곤지암 리조트 경험은 어땠나요?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04.11 - [믿고 가는 맛집/경기도] - (곤지암, 화담숲) 라그로타 -파스타와 와인이 맛있는 동굴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저녁 어떠세요? (정보, 인테리어, 음식 사진 잔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