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갈만한 곳/서울

영등포, 여의도 - 더현대의 다나카 팝업스토어 아직도 안가봤어요?

by 상냥한 겔리우스 2023. 3. 10.
반응형

더현배의 아주 핫한 장소를 다녀왔습니다.

같이 볼까요?

 

다나카 팝업 스토어

다나카 팝업 스토어는 더현대 지하 1층 이벤트 행사장에 있습니다.

지하 1층 돌아다니다 보면 사람이 북적북적한 곳이 있는데 바로 그곳이에요.

 

요즘 다나카가 대세이긴 대세인가 봐요.

지나가다가 눈에 크게 띄는 전신대를 발견했어요.

다나카 전신대

다나카 전신대가 깔려있었는데, 인기가 아주 많았어요.

 

그리고 주변을 둘러봤더니, 다나카의 그림을 발견했고, 팝업스토어인걸 알았어요.

다나카 팝업 스토어

안에는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다나카의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느낄 수 있었어요.

 

다나카 팝업 스토어 입구

입구에는 불이 들어오는 이쁘고 큼지막한 꽃과 다나카가 있었습니다.

 

 

다나카 팝업 스토어 입구 사진

입구에서 찍은 매장의 사진인데, 느껴지세요?

다나카의 포즈를 따라 찍는 사람도 있었고,

많은 사람들 덕분에 북적북적했어요.

 

다나카 팝업 스토어 유명 포즈

다나카의 특유 포즈죠?

 

굿즈도 많이 판매하고 있었는데, 굿즈를 살펴볼게요.

다나카 팝업 스토어 모자와 티셔츠
다나카 팝업 스토어 티셔츠

다나카와 다크룸의 콜라보 제품이에요.

모자와 검은색, 하얀색 티셔츠예요.

 

다나카 팝업 스토어 포스터

다나카의 사진이 담긴 포스터입니다.

오토바이 타는 다나카의 포스터는 많이 팔린 것 같아요.

 

다나카 팝업 스토어 벽에 걸린 포스터

벽에는 다나카의 다양한 포스터들이 걸려있었어요.

 

다나카 팝업 스토어 포토부스

다나카의 큰 얼굴 사진이 걸린 벽면인데,

사진을 찍으려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인기가 실감 나네요.

 

다나카 팝업 스토어 사진 촬영장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에요.

 

다나카 팝업 스토어 티셔츠 판매

또, 얼굴이 그려진 티셔츠예요.

가격은 55,000원이었고, 생각보다 큰 가격이라 살짝 놀랐어요.

 

다나카 팝업 스토어 마우스패드 이벤트

마우스패드 구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나카 팝업 스토어 아이폰, 에어팟 케이스

한쪽 벽면에서는 다나카의 아이폰과 에어팟 케이스도 판매하고 있어요.

꽃이 그려진 케이스가 은근히 이뻐 보이네요.

 

다나카 팝업스토어를 나오면서

사실 평소엔 다나카의 인기를 실감하지 못했어요.

하지만, 여러 유튜브 채널이나 티비에도 나오더니, 팝업스토어까지,

게다가 어마어마한 인파로 인해 인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또, 다나카 팬분들의 텐션이 높은 편인 것 같아서,

팝업스토어가 시끌벅적하고 즐거운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구경하면서 즐기기 좋은 장소니 구경 다녀오는 것 추천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03.01 - [놀러갈만한 곳/서울] - 여의도, 영등포 - 더현대 서울, 주차비 5만원 그 이상을 여러분에게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