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해하기 쉬운 정보/스마트폰, 테블릿, 컴퓨터

(강남, 신논현) 신논현역에 강남 애플스토어가 오픈 예정이라 직접 다녀왔어요.

by 상냥한 겔리우스 2023. 3. 15.
반응형

강남 애플스토어 오픈이 공식 발표됐어요.
마침 얼마 전에 강남 애플스토어로 추정되는 건물을 다녀왔고
사진도 찍어왔어요.

그럼, 강남 애플스토어에 대한 소식을 같이 보시죠

 

강남 애플 스토어

애플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반가운 소식이 있었어요

강남 애플 스토어 오픈 예정
출처 : 애플

3월 31일 오후 5시 강남 애플 스토어 오픈 예정이에요.
그리고 강남의 명성답게 강남 애플스토어는
화려한 컨셉으로 갈 것 같네요.


강남 애플 스토어 오픈 예정 주소
출처 : 애플


주소를 통해 위치도 한번 볼까요?

 

 

신논현역 6번과 5번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게다가 강남역에서도 걸어갈 수 있으니,
강남 + 역세권으로 최고의 위치네요.

참고로 이 건물에는 애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리스비가 예전에 있었습니다.

이제는 애플 스토어가 들어오네요.

 

https://www.apple.com/kr/retail/gangnam/

 

강남 - Apple Store - Apple

Apple Store 강남 운영 시간, 연락처, 주간 이벤트 일정.

www.apple.com

 

그래서 애플스토어가 들어설 건물을 직접 다녀왔습니다!

 

직접 방문한 강남 애플스토어

강남 애플스토어는 아직 준비 중입니다.

사다리차까지 동원되어, 공사? 청소? 가 진행되었어요.

강남 애플 스토어 오픈 예정 건물
강남 애플 스토어 오픈 예정 건물

공사로 인해 아직은 분주해 보였어요.

또, 통로가 좁아져서 보행자들이 지나가기 매우 불편했어요.

빨리 공사가 끝나고 보행자들의 불편이 해소되면 좋겠어요.

 

강남 애플 스토어 오픈 예정 건물

아주 수상한 검은색 네모가 붙어있어요.

냄새가 나죠??

바로바로 애플 로고가 들어갈 자리입니다!

 

강남 애플 스토어 또한 입구가,

가로수길 애플 스토어의 입구와 같이 매우 크게 구현돼 있네요.

외부는 통유리로 돼있는 느낌이구요.

 

강남 애플스토어를 살펴보며

애플이 애플페이 서비스 제공과 서울에 애플스토어 추가까지 하는 걸 보면,

서울이 애플의 공략 대상인가 보네요.

강남 외에도 홍대 애플 스토어가 예정돼 있으니깐요.

하지만, 애플의 지도 서비스가 제공되어야 좀 더 완벽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을 텐데,

애플이 지도 서비스까지 해결할 것인지 매우 궁금합니다.

사실은 며칠 전만 해도 애플이 한국의 지도 서비스에도 관심을 갖고 지도 데이터를 요청했으니깐요.

안보도 유지하는 상황에서 애플의 지도 서비스가 지원될지, 관심을 갖고 지켜보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02.16 - [이해하기 쉬운 정보/IT] - 서울 강남과 홍대에 애플스토어 오픈 예정?

2023.03.13 - [이해하기 쉬운 정보/스마트폰, 테블릿, 컴퓨터] - 애플페이 출시일 확정! 아이폰 사용자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2023.03.01 - [이해하기 쉬운 정보/스마트폰, 테블릿, 컴퓨터] - 루머 - 아이폰15 전용 USB C타입 케이블 대량 생산 시작, 그래서 뭐가 문제야?

2023.02.21 - [이해하기 쉬운 정보/스마트폰, 테블릿, 컴퓨터] - 삼성페이와 네이버페이가 손을 잡았어요. 목표는 애플페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