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갈만한 곳/서울

방탈출 - 이스케이프랩, 이세계 용사

by 상냥한 겔리우스 2023. 2. 13.
반응형

아주 아주 오랜만에 방탈출을 다녀왔어요.

꽤 재밌어서 글을 남깁니다!

 

이세계 용사

이스케이프랩 이세계 용사
이스케이프랩 이세계 용사

어느 날 주인공이 낯선 이세계로 소환되며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이세계물 답게, 판타지 요소가 존재하고, 몰입도가 있어요.

각자 역할이 존재하고, 역할에 따른 액션이 있습니다.

문제들도 단순하지 않고 꽤나 재밌었어요!

스포 방지를 위해서, 여기까지만 이야기할게요.

참고로 2탄도 나온다고 하니 기대되네요~

 

러닝타임은 약 1시간 반에서 2시간이에요.

러닝타임이 길다 보니 한 팀이 시작하고, 일정 시간 뒤에 다음 팀이 뒤따라서 시작합니다.

따라서, 뒤쪽 팀이 앞팀을 따라잡을 것 같은 상황에선, 앞팀에 대한 길 안내가 있어요.

 

이스케이프랩

간판이 안 보여서 사실 조금 헷갈렸어요.

바로 옆에는 다른 방탈출카페가 있어서, 더욱더 헷갈립니다.

이스케이프랩 길찾기 부터가 방탈출의 시작이에요.

이스케이프랩 길찾는 방법은 바로

"월드인서울어학원"을 찾아가세요.

이스케이프랩 길 찾기
이스케이프랩 길 찾기
이스케이프랩 계단

이세계로 가는 문이에요.

계단을 따라 쭉 올라가세요.

 

이스케이프랩 계단

아직 로딩이 남아있는데, 계속해서 올라가세요.

 

이스케이프랩 복도

용사님 마침내 도착했어요.

우측의 차원의 문으로 입장하세요.

 

이스케이프 랩의 모습이에요

이스케이프랩 대기실
이스케이프랩 대기실

사물함에는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어요.

 

이스케이프랩 대기실

복도에 옷을 걸 수 있습니다.

 

이스케이프랩 대기실

탈출 성공한 용사들의 작품이에요

 

이스케이프랩 사진 촬영

탈출 성공 후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장소예요.

 

https://escapelab.co.kr/layout/res/home.php?go=theme.list 

 

이스케이프랩

이세계용사 (판타지) 강남본점 난이도 ★★★★ 인원 : 2~4 명 시간 : 85분+@(약2시간) 어느날 낯선 세계로 소환되었다. 뭐? 내가 용사라고?? 마왕을 무찔러야 된다고??? ------------ (대기실이 협소합니

escapelab.co.kr

마무리

정말 정말 재밌게 했습니다.

오랜만이라 어리버리했는데, 다음부턴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은 기억나는 방탈출 테마가 있나요?

저에게도 알려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