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갈만한 곳/서울

(신사, 가로수길) 애플 스토어 - 애플 구경 실컷하고, Flex 했어요. (+ 실내 사진)

by 상냥한 겔리우스 2023. 3. 18.
반응형

아주 오랜만에 가로수길에 갔고,

애플 스토어에서 구경과 Flex 했어요!

 

가로수길 애플 스토어 정보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전화번호 : 080-500-0029

가까운 지하철역 : 3호선 신사역 8번출구 

 

가로수길 애플 스토어

주말 저녁이라,

이렇게 사람이 많아도 되나?라고 할 정도로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입장하기 조금은 두려웠는데, 당당하게 입장했습니다.

오늘은 Flex를 위한 날이니깐요.

 

가로수길의 애플 스토어는

천장이 놓고, 넓은 공간이라 답답함은 없었어요.

 

먼저, 구경을 했습니다.

이쁘게 각이 잡혀있는 에어팟들

 

에어팟 맥스도 알록달록 이쁘게 각이 잡혀있었어요.

 

애플워치 사용자는 어떤 이미지인지 아시죠?

활동, 호흡, 운동, 심박수 앱의 아이콘입니다.

이렇게 확대돼서 보이니 이뻤어요.

 

이번엔 에어태그에요.

한국에선 의미가 없는 에어태그에요.

보안을 유지하며 애플의 지도 서비스 제공되면 좋겠네요.

애플도 시도하고 있는데, 추후 이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볼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아이폰과 맥세이프 악세사리입니다.

듀얼 맥세이프 충전기는 정말..... 별로였어요.

충전기가 바닥에 붙어있어야, 한손으로 아이폰을 들어올릴수 있는데,

고정돼있지 않으니, 아이폰을 들어올리면 충전기도 같이 딸려옵니다.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이번에 새로 출시된 아이폰14 시리즈입니다.

왼쪽부터 아이폰14, 아이폰14 플러스, 아이폰14 프로, 아이폰14 프로 맥스

크기를 가늠할 수 있죠?

 

아이폰의 케이스에요.

색깔별로 전시돼있고 칼각이라 정말 애플답다는 생각을 했어요.

 

이번엔, 애플 워치 스트랩이에요.

하나하나가 비싼 스트랩이에요.

정말 갖고 싶은 스트랩도 보이네요 ㅠㅠ

 

이번엔 아이패드 케이스입니다.

정품 케이스도 있고, 서드파티 케이스도 판매중이에요.

 

이번엔 맥이에요.

맥과 키보드의 색깔 맞춤이 돼있어서, 정말 이뻤어요.

 

맥 프로와 프로 디스플레이 XDR도 볼까요?

뒷모습을 보자면, 구멍 하나하나가 디테일하게 들어가있어요.

환공포증도 유발할 수 있는데,

애플의 디테일을 엿볼 수 있었어요.

 

애플 스토어 안쪽에는 큰 디스플레이가 있고,

애플 제품에 대한 영상이 계속해서 나와요.

디스플레이 닦이라도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구요.

 

애플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들이에요.

아쉽게도 삼성페이는 안보이네요.

 

가로수길 애플 스토어 Flex

선물용으로 아이패드 프로 11인치와 애플펜슬 2세대를 구매했어요.

아이패드를 구매하니, 에어팟2를 받을 수 있었어요.

추가금을 더 지불하고, 에어팟 프로로 구매했습니다.

제품 포장을 뜯기 위해서,

정말 이쁜 프론트 서울 카페에 갔습니다!

 

순식간에 아이패드와 애플펜슬, 에어팟을 언박싱했어요.

역시 언박싱은 언제나 짜릿해요!

 

애플 스토어에서 Flex를 마치며

사실은 애플 제품을 강남역에서 구매하고 싶었어요.

하지만, 애플의 환불 정책(묻지마 30일 환불)을 위해서,

가로수길 애플 스토어까지 이동하였습니다.

아주 오랜만에 방문하니 반가웠어요.

 

최근에도 글을 작성했지만,

강남 애플 스토어 오픈 준비를 하고 있으니,

오픈한 강남 애플 스토어의 궁금하네요!

 

가로수길에는 애플 스토어 외에도 구경거리도 많으니 구경하기도 좋으니,

아직 가보지 않았다면, 방문해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03.15 - [이해하기 쉬운 정보/스마트폰, 테블릿, 컴퓨터] - (강남, 신논현) 신논현역에 강남 애플스토어가 오픈 예정이라 직접 다녀왔어요.

2023.03.13 - [이해하기 쉬운 정보/스마트폰, 테블릿, 컴퓨터] - 애플페이 출시일 확정! 아이폰 사용자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2023.03.01 - [이해하기 쉬운 정보/스마트폰, 테블릿, 컴퓨터] - 루머 - 아이폰15 전용 USB C타입 케이블 대량 생산 시작, 그래서 뭐가 문제야?

2023.02.16 - [이해하기 쉬운 정보/IT] - 서울 강남과 홍대에 애플스토어 오픈 예정?

2023.02.07 - [이해하기 쉬운 정보/스마트폰, 테블릿, 컴퓨터] - 아이폰15 프로 루머 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