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갈만한 곳/서울

(성수, 연무장길)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 즐길거리가 많아서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요.

by 상냥한 겔리우스 2023. 3. 17.
반응형

평소 지나만 다니던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의 Explore the new를 다녀왔어요.

기대 없이 방문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또, 굿즈도 받았습니다!

 

성수 Explore the new

성수 4번 출구에서, 성수 카페거리로 가다 보면, 갤럭시 스튜디오가 위치해 있습니다.

오픈시간 : 11:00 ~ 21:00

팜플렛을 보면, 이번에 방문한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외에도 다른 갤럭시 스튜디오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갤럭시 스튜디오 팜플렛
갤럭시 스튜디오 팜플렛

여러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고,

포인트를 적립하면 굿즈로 교환할 수 있어요.

텅 콜라보를 받고 싶었는데 못 받아서 아쉬워요 ㅠ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입장

화려하게 빛나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들어가기 위해,

중간에 계시는 직원 분에게 말해봤는데, 입구는 따로 있다고 합니다.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입구

골목으로 들어가 보니, 갤럭시 스튜디오의 커다란 광고판이 있었어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입구

그리고 입구가 보였어요.

좁아 보이는 입구로 들어가세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입장

쭉 들어가게 되면, 입구 앞에는 입장을 도와주는 직원분들이 계셨어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입장 팔찌

팔찌를 착용하고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안내사항

11:00 ~ 21:00 동안 방문할 수 있고, 적립 포인트를 통해 굿즈로 교환이 가능해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안내 사항

참고로, 갤럭시 스튜디오 안에는 23개의 엔트맨 피규어가 있습니다.

23개의 엔트맨을 찾아보세요. (사진 촬영)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첫 번째 공간

새로 출시된 갤럭시를 마음껏 만져볼 수 있는 공간이에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갤럭시 구경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갤럭시 카메라

맨 아래의 카메라는 줌 카메라를 위해 구조가 다릅니다.

다른 카메라와 렌즈 모양이 다르죠?

 

그리고 콜라쥬를 찍을 수 있는 부스가 있어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콜라쥬 부스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콜라쥬 부스

안에는 사진이 잘 나올 수 있도록 조명이 이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두 번째 공간

이쁜 구슬 세 개가 있습니다.

달과 갤럭시의 카메라를 비유하는 것으로 이해했어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첫번째 공간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구슬

유리구슬 세 개에, 각각의 특성이 있어서 이뻤습니다.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구슬 접사

구슬들이 동글동글하고 미묘~한 기포들이 매력 있어서 하나 갖고 싶었어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세 번째 공간

갤럭시 카메라 세 개와, 개기 일식을 만남에 비유한 작품이에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이클립스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예술작품 전시

레일을 따라, 검은색 원들이 움직입니다.

뭔지 모르게 빠지게 되더라고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네 번째 공간

계단이니 조심히 올라가세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계단

 

어두운 공간이 나왔습니다.

왜 어둡냐고요?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구멍 세개

 

화려한 조명이 나를...

정말 이쁜 네온사인 간판들입니다.

갤럭시의 야간 모드를 강조하기 위한 공간이에요.

 

어두운 공간의 네온사인이다보니, 정~~말 이뻤고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이었어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네온 사인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네온 사인

네온 사인 통로는 2개입니다.

이쁘이쁘니 사진을 잔뜩 찍어주세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다섯 번째 공간

갤럭시의 게임 성능을 강조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갤럭시 폰으로 미니 게임들이 실행되고 있었고,

앉아서 즐기면 됩니다.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게임 공간

 

한켠에는 미니어처가 있었어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엔트맨 미니어쳐

엔트맨의 세 번째 영화인 퀀텀매니아에 대한 미니어처입니다.

건물 중간층에서 퀀텀 이벤트가 발생하며 건물이 빨려 들어가는? 터지는 모습인 것 같네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여섯 번째 공간

게임을 하다 보면, 직원분이 안내해 줍니다.

갤럭시의 특징을 설명해 주는 공간이고 빛이 엄청 화려했어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스펙 설명 공간

 

설명이 끝나면, 다음 공간으로 이동합니다.

갤럭시의 게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에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게임 즐기는 공간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카트라이더

기록을 깨면 5천 원 음료 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위해 

카트라이더를 경험했는데,

기록 깨기가 정말 어려워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엔트맨

처음으로 발견한 엔트맨 피규어!!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굿즈 교환

갤럭시 스튜디오 체험을 끝나고 쌓인 적립 포인트로 굿즈를 교환했어요.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굿즈

 

어떤 굿즈인지 궁금하시죠?

두구두구 ~~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 양말 굿즈

친환경 양말입니다. 

갤럭시의 카메라를 상징하는 세 개의 무늬가 있었어요.

 

갤럭시 스튜디오 체험을 마치며

기대하지 않았던 갤럭시 스튜디오였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어요.

 

갤럭시를 만져볼 수 있고,

예술작품을 감상도 할 수 있고,

이쁜 장소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고, 

게임도 즐길 수 있었어요.

특히, 갑자기 추워진 날씨였는데,

실내가 따뜻해서 몸을 녹일 수 있었어요.

 

성수의 여러 구경거리도 있지만,

기간이 끝나기 전에 한 번쯤은 갤럭시 스튜디오를 체험해봤으면 해요.

 

여러분들은 갤럭시 스튜디오를 경험하셨나요?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02.28 - [놀러갈만한 곳/서울] - 성수, 연무장길 - 성수 카페거리엔 뭐가 있을까? 성수 카페거리를 잔뜩 구경했어요.

2023.02.27 - [분위기 좋은 카페/서울] - 성수, 카페거리 - 대림창고, 핫한 이유가 궁금해서 사진 잔뜩 찍어왔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