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갈만한 곳/다른 지역

인천, 중구 - 차이나타운 거리(+ 사진, 주차, 정보)

by 상냥한 겔리우스 2023. 2. 23.
반응형

오늘은 차이나타운 다녀온 이야기를 할게요!

이름처럼 이색적인 분위기와 중국음식 맛집도 많이 있어서 추천합니다.

 

차이나타운 입구

저는 송월동 동화마을로 입장했습니다.

동화마을 주차장에 차를 주차했기 때문이죠!

주차 정보는 맨 아래로 내려서 확인하세요!

진입금지라 돼있지만, 도로 안에는 자동차들이 있었어요.

주민들의 자동차로 보여요.

 

자차를 이용하는 분들은 주차를 미리 알아보고 가세요.

점심시간에 자동차가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주차하기 어렵더라구요.

 

동화마을 입구를 지나갑니다~

 

먼저 지도를 보여드릴게요!

지도를 보면서 천천히 구경해보세요~

 

동화마을 입구를 지나서 언덕을 따라서,

조금만 더 걸어가면 차이나타운 입구가 나와요.

 

그리고 한번 가보면 아시겠지만, 중국음식점이 정말 많았어요.

런닝맨에 나온 음식점이에요!

 

지나가다 보면 만두 딤섬 전문 음식점도 있어요.

많이 많이 있으니까 천천히 구경하세요.

건물 하나하나가 이색적이고, 색다릅니다.

 

이번엔 엄청 웅장한 건물이에요.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촬영한 곳입니다.

 

그리고 천천히 걸어나가면,

엄청 화려한 중국 음식점이 이어져있어요.

 

가화만사성이란 드라마 촬영지인가보네요.

정말 중국 풍의 건물이고. 인테리어는 어떻게 돼있을지 너무 궁금해요.

 

그리고 이번에 보이는 건물은

차이나타운의 명물인 공화춘입니다.

 

공화춘?? 편의점의 자장라면, 짬뽕라면 공화춘???

생각한 공화춘이 맞습니다.

 

공화춘에 이야기가 있으니 한번 읽어보세요.

 

공화춘

인천차이나타운 대표 중국요리전문점입니다. 편안한 서비스와 정성스런 음식을 대접하겠습니다.

gonghwachun.co.kr

 

공화춘을 지나 걸어가다보면 볼거리가 많이 있어요.

 

오래된 분위기의 사진관도 존재해요.

인사동에서도 보기 힘든 오래된 사진관이죠?

 

그리고 중국으로 잠시 착각할 만큼의 안파가 있었어요.

 

사람이 많다보니, 다시 왔던길로 돌아갈거에요.

돌아가다가 못본 황제의계단을 발견했습니다.

 

관광체험형 계단으로, 복을 얻어가는 계단입니다.

1층부터 5층까지 있으니, 방문해보세요.

저도 방문하고 싶었지만, 시간이 부족하여 지나갔습니다.

아쉽네요 ㅠㅠ

 

이렇게 차이나타운을 다시 나갑니다.

사진을 보다 발견했는데,

일방통행의 저 자동차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동화마을 입구를 다시 보면, 팬더곰이 거꾸로 매달려서 가고 있는데.

어떤 의미인지 모르겠어요!

아시는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나가는 길에 귀여운 팬더들이에요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

 

주차 정보

저는 동화마을 공영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생각보다 컸어요.

공영주차장과, 제2 공영주차장, 노상주차장이 하나의 주차장이라 생각하면 돼요.

세개의 주차장 입구는 단 하나이며, 주차 자리가 나면 직원분이 안내를 해줬습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t&c=16.64,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정산소가 있는데, 순서는 다음과 같아요.

 

주차를 하면, 정산소에 들러서 주차권 발급과 차 열쇠를 맡깁니다.

반대로 차를 탈때는, 정산소에 들러 주차권을 주고 결제 후 차 열쇠를 받아 집에가면 됩니다.

 

차이나타운 구경을 마치며

정말 볼거리가 많았어요.

이색적인 건물들로 눈이 휘둥그레해지고, 너무 재밌었어요.

중국 음식도 맛있었고, 다른 주전부리들도 전부 좋았습니다.

구석구석은 못봐서 아쉽지만,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시 와서 구경하고싶네요.

 

여러분이 인천 차이나타운은 어떤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