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위기 좋은 카페/서울

(성수) HighLine - 아는 사람만 아는, 사진찍기 좋은 핫한 카페를 소개합니다!

by 상냥한 겔리우스 2023. 4. 4.
반응형

성수 카페거리에서 거리가 있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구석진 곳이라 인기가 없을 줄 알았는데,

사진 찍기 좋은 카페라 그런지, 사람이 많은 곳이었어요!

 

하이라인(HighLine) 카페 정보

영업시간 : 11:00 ~ 21:00

라스트오더 : 20:15

전화번호 : 0507-1363-1228

가까운 지하철역 : 2호선 성수 4번 출구이지만, 걸어가기엔 거리가 조금 있어요. 성수 이마트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이라인(HighLine) 카페 입장

카페는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어요.

주위에 유명한 것은, 성수 이마트와 뚝섬시장, 한강입니다.

 

하이라인 카페 건물

건물의 2층 창문이 보이나요??

카페는 건물 2층에 있어요.

사진에서 오른쪽 골목으로 진입하면 카페 입구가 보입니다.

 

하이라인 카페 입구

은색 색깔의 입구가 보이죠?

이곳으로 입장하세요.

 

하이라인 카페 계단

이렇게 계단을 걸어 올라가면 돼요.

 

하이라인 카페 계단 벽

벽에는 카페 포스터가 붙어있어요.

플레이팅이 이쁜 음료들이에요.

 

하이라인 카페 출입구

은색의 입구까지, 컨셉이 일치하네요.

참고로, 맞은편에는 유치원이 위치해 있어요.

우리는 은색의 입구로 들어가 볼게요.

 

하이라인(HighLine) 카페 주문

입장을 하면 왼쪽에는 은은한 조명과 소품들이 위치해 있어요.

그리고 바닥에는 턱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하이라인 카페 소품

 

입장 후 오른쪽에는 주문대가 위치해 있어요.

하이라인 카페 주문대

은색으로 아주 깔끔하게 인테리어 돼있네요.

 

다음은 메뉴판이에요.

하이라인 카페 메뉴판

여러 카페를 가봤지만,

하이라인의 가격은 괜찮은 편이라 생각해요!

그리고, 회원가입을 한다면, 구매금액에 따라 적립을 할 수 있어요.

괜찮죠??

메뉴판 옆에는 WiFi QR코드가 있어요!

 

우측에는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가 있어요.

하이라인 카페 디저트
하이라인 카페 디저트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하이라인(HighLine) 카페  음료 주문

망고 소르베 소다와 라임 모히또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하이라인 카페 진동벨

주문을 하면, 진동벨을 받을 수 있어요.

 

하이라인 카페 픽업대

이곳은 픽업대에요.

벨이 울리면, 입구 쪽에서 음료를 받아오면 돼요.

작은 창이 나있어서, 깔끔한 느낌이 드네요.

 

하이라인 카페 음료

왼쪽이 망고 소르베 소다,

오른쪽이 라임 모히또 에이드예요.

 

라임 모히또는 키위가 잔뜩 있었어요.

시원함과 키위와 함께 톡 쏘는 맛이 좋았어요.

 

망고 소르베 소다 플레이팅을 자세히 볼까요?

하이라인 카페 망고 소르베 소다

컵 주위에는 설탕이 발려있었어요.

컵으로 마실 때마다 설탕을 맛볼 수 있어서 달달함이 느껴져요.

색깔부터 상큼함이 느껴지죠?

 

하이라인(HighLine) 카페 인테리어

주문을 하고 들어오면, 실내가 보여요.

일반적은 테이블과 의자가 아니에요.

길다란 의자들이 배치돼 있고, 그 위에는 방석이 깔려있어요.

또, 각지고 아담한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습니다.

하이라인 카페 인테리어
하이라인 카페 실내 인테리어
하이라인 카페 인테리어

실내가 꽤 넓은 편이죠??

 

그리고, 커다란 창문들이 있어서 창문을 보며 즐기는 음료도 좋았어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엄~청 이쁜 창문 뷰는 아니에요.

하지만, 어렸을 적 함께 뛰놀았던 동네가 생각나는 뷰라서,

오히려 정이 갔어요.

하이라인 카페 창문
하이라인 카페 창문 뷰

탁 트인 창문을 통해, 야외를 보면서 즐기는 음료가 시원하게 느껴졌어요.

 

하이라인 카페 창문 뷰

창문에는 의자가 오붓하게 2개씩 놓여있었습니다. 

 

인테리어 곳곳에는 식물 인테리어가 있어요.

조화 같은데, 조화인지는 모르겠어요!

하이라인 카페 식물

곳곳에 식물이 있으니, 은근히 이뻐요.

 

하이라인 카페 포토존

오른쪽에 보이는 거울이 셀카가 정말~ 이쁘게 찍히는 포토존이에요.

배경으론 커다란 창문이 있고,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빛에 사진이 화사해집니다.

게다가 사진에 찍히는 식물부터, 거울에 반사되는 식물까지,

셀카 잘 나오는 맛집이에요.

 

구석에 있는 벽이에요.

커다란 시계가 있고, 조명과 간이 의자들이 있어요.

양쪽에는 화장실이 있답니다.

하이라인 카페 인테리어

 

하이라인 카페 의자

특이한 의자가 있길래, 찍어봤어요.

뒤틀려있는 의자예요!

 

하이라인 카페 실내

의자에 앉아서 바라본 시야예요.

 

창문이 큼직큼직해서

답답한 느낌이 없이, 정말 좋았어요.

 

또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깔끔해서 힙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이라인(HighLine) 카페를 즐기며

하이라인은 제목 그대로,

아는 사람만 아는 카페이기 때문에,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의 스타일이 힙했어요.

 

참고로, 사람이 적을 때 사진을 찍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많은 분들이 있었어요.

확실힌 핫한 카페인걸 알게 되었어요.

 

그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도 좋고, 음료도 시원하고 맛있어서

정말 만족한 카페입니다.

 

여러분들의 나만 아는 카페는 어디인가요?? 댓글로 알려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03.22 - [놀러갈만한 곳/서울] - (성수, 카페거리) 디올 - 끊임없이 변하는 성수의 사진스팟, 포토존 (+ 디올 사진)

2023.03.19 - [분위기 좋은 카페/서울] - (성수, 카페거리) 옹근달 - 빵지순례 카페 다녀왔어요 (+ 빵 사진, 정보 가득)

2023.03.16 - [분위기 좋은 카페/서울] - (성수, 연무장길) 연무장 카페&펍 - 성수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2023.02.27 - [분위기 좋은 카페/서울] - 성수, 카페거리 - 대림창고, 핫한 이유가 궁금해서 사진 잔뜩 찍어왔어요.

2023.03.06 - [놀러갈만한 곳/서울] - 성수, 서울숲 - 서울숲 카페거리를 통째로 담아왔어요.

2023.03.22 - [놀러갈만한 곳/서울] - (성수, 카페거리) 디올 - 끊임없이 변하는 성수의 사진스팟, 포토존 (+ 디올 사진)

 

반응형

댓글